산업 일반
"11일 만에 60만잔 돌파, 메가커피 가을에도 터졌다"
- 팥빙 신드롬 잇는 '요거젤라또 초코베리믹스'
가성비·풍성한 토핑에 소비자 폭발적 호응

앞서 메가커피는 지난 4월 말 '팥빙젤라또 파르페'와 '망빙 파르페'를 출시, 한 달 만에 120만개 판매를 기록하며 '가성비 빙수' 열풍을 주도했다.
당시 4400원의 합리적인 가격과 SNS를 통한 입소문이 흥행을 견인했다.
이번 가을 시즌에 선보인 요거젤라또 초코베리믹스는 요거트 젤라또에 세 가지 베리류, 그래놀라, 초코 토핑을 더한 제품으로, 가격은 3900원으로 책정됐다. '초코링을 추가해도 4200원'이라는 소비자들의 후기가 X(엑스·옛 트위터)에서 확산되며 인기를 끌고 있다.
메가커피는 더 많은 고객이 제품을 경험할 수 있도록 오는 17일까지 가을 시즌 전 메뉴 단품을 할인하는 프로모션도 진행 중이다.
회사 관계자는 "출시 직후부터 무서울 정도의 판매 속도를 보이고 있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입맛을 사로잡는 메뉴와 차별화된 마케팅으로 계절마다 새로운 즐거움을 선사하겠다"고 강조했다.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당신이 좋아할 만한 기사
브랜드 미디어
브랜드 미디어
금리인하에도 웃지 못한 뉴욕증시…파월 ‘신중 발언’에 주춤[월스트리트in]
세상을 올바르게,세상을 따뜻하게이데일리
이데일리
이데일리
45세 맞아?… 이가령, 비키니로 시선 압도
대한민국 스포츠·연예의 살아있는 역사 일간스포츠일간스포츠
일간스포츠
일간스포츠
리스크 관리 차원 '스몰컷'…추가 금리인하엔 신중한 파월(종합)
세상을 올바르게,세상을 따뜻하게이데일리
이데일리
이데일리
[마켓인]상법개정에 매각 줄줄이 좌초 우려…상장사 매물 든 PEF ‘고심’
성공 투자의 동반자마켓인
마켓인
마켓인
[옥석 가리는 AI의료]루닛 이후 2세대 기업도 1조 클럽 가능…뜨는 다크호스는
바이오 성공 투자, 1%를 위한 길라잡이팜이데일리
팜이데일리
팜이데일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