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기간 중 스타벅스 리워드 회원이 등록된 계정으로 매장에서 판매되는 모든 제조 음료를 구매하면 e-스티커를 음료 1잔당 2장씩 적립할 수 있다. 미션 음료 구매 시 미션 e-스티커가, 일반 음료 구매 시 일반 e-스티커가 구매 잔 수에 따라 두 배로 적립된다.
미션 음료는 여름 프로모션 음료인 ▲‘씨솔트 카라멜 콜드 브루’ ▲‘자몽 망고 코코 프라푸치노’ ▲‘더블 머스캣 블렌디드’ 3종과 ▲리저브 음료 ▲프라푸치노 및 블렌디드 제조 음료 등이다.
스타벅스 여름 e-프리퀀시는 2013년부터 진행 중인 고객 사은 이벤트다. 미션 음료 3잔을 포함해 총 17잔의 제조 음료를 구매해 e-프리퀀시를 완성한 고객에게 증정품을 제공한다.
올해는 지난 5월 22일부터 라코스테와 협업한 ▲‘와이드 폴딩 체어’(그린, 아이보리) ▲‘멀티플백’(그린, 아이보리) ▲‘트렌타월’(그린, 아이보리, 스트라이프, 테라코타) 등 총 8종의 제품을 증정하고 있다.
스타벅스 e-프리퀀시는 매년 차별화된 증정품으로 이벤트 시작과 동시에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올 여름 역시 프리퀀시가 시작된 지 3주째인 6월 11일 기준 전년 동기간 대비 e-스티커 발급이 10% 이상 증가했다. e-스티커 17장을 모두 완성한 고객 또한 약 50% 이상 늘어나는 등 역대급 인기를 예고하고 있다.
스타벅스 코리아 관계자는 “이번 여름 e-프리퀀시 이벤트에 보내주신 고객의 관심과 성원에 대한 감사의 의미를 담아 3일간 서프라이즈&딜라이트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스타벅스에서 바쁜 일상 속 편안한 휴식과 함께 여름의 에너지를 만끽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당신이 좋아할 만한 기사
브랜드 미디어
브랜드 미디어
이스라엘 타격에도 이란 핵시설 상당부분 온전
세상을 올바르게,세상을 따뜻하게일간스포츠
이데일리
일간스포츠
가수 선언한 애니..정유경 회장 "말도 안돼"
대한민국 스포츠·연예의 살아있는 역사 일간스포츠일간스포츠
일간스포츠
일간스포츠
이스라엘 타격에도 이란 핵시설 상당부분 온전
세상을 올바르게,세상을 따뜻하게이데일리
이데일리
이데일리
[마켓인]엠플러스자산운용 매각 결국 불발…"수의계약 전환 고려"
성공 투자의 동반자마켓인
마켓인
마켓인
HLB테라퓨틱스, 3상 결과 기대로 상승…애드바이오텍 연속 上 종료 [바이오맥짚기]
바이오 성공 투자, 1%를 위한 길라잡이팜이데일리
팜이데일리
팜이데일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