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
“NCT DREAM is Back”…GS25, ‘아이돌컴백샌드위치’ 출시

이번에 선보이는 아이돌컴백샌드위치는 ‘아이돌 샌드위치’와 ’프리미엄 돈까스 샌드위치’ 반반 조합으로 구성됐다. 엔시티 드림 로고로 디자인한 패키징과 함께 38종의 엔시티 드림 한정판 스티커가 랜덤으로 동봉됐으며 가격은 3900원이다.
GS25는 “샌드위치 MD(상품기획자)가 ‘시간 여행’ 서사를 담은 엔시티 드림 정규 5집 ‘Go Back To The Future’ 발매 시기와 콘셉트에 맞춰 이번 상품을 기획했다”며 “지난 2018년 출시돼 GS25 샌드위치 카테고리 부동의 1위 자리를 지켜온 ‘아이돌 샌드위치’와 최신 인기템 ‘돈까스 샌드위치’의 조합으로 GS25 샌드위치의 과거와 현재 그리고 미래 경쟁력을 보여주겠다는 포부를 담았다”고 설명했다.
GS25는 ‘컴백, ‘아이돌’ 등 키워드를 직관적으로 보여주는 상품 네이밍을 통해 고객이 엔시티 드림과 연계된 상품이라는 점을 쉽게 인지하도록 했다. 아이돌 샌드위치는 1020 세대 매출 비중이 40%에 육박하며 GS25 샌드위치 카테고리 내 1020 세대에게 가장 인기 있는 상품으로 꼽혀 엔시티 드림 주요 팬층 공략에 적합하다는 분석이다.
아이돌 샌드위치는 ▲에그감자샐러드 ▲딸기잼 ▲양배추샐러드 등 3가지 토핑의 단짠단짠 조합이 특징이다. 돈까스 샌드위치는 소스를 듬뿍 바른 돈까스를 통으로 넣은 샌드위치로 디저트용 샌드위치와 한 끼 식사용 샌드위치를 한꺼번에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지난 18일 GS25가 우리동네GS 애플리케이션(앱)을 통해 아이돌컴백샌드위치 7777개 한정 수량 사전 예약을 시작한 지 1시간 만에 완판됐다. 이번 전국 GS25 매장 오프라인 정식 출시로 더 많은 고객이 혜택을 누리도록 한다는 방침이다.
GS25는 38종 스티커를 모두 모은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특별 경품을 지급하는 행사도 실시할 예정이다.
윤진수 GS리테일 브랜드마케팅팀 매니저는 “GS25 미래 고객 1020세대의 공감을 얻고자 최정상 보이 그룹 엔시티 드림과 차별화된 협업을 기획하게 됐다”면서 “향후 다양한 글로벌 아티스트와 협업으로 24시간 운영되는 K-POP 중심지로 자리매김하겠다”고 말했다.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당신이 좋아할 만한 기사
브랜드 미디어
브랜드 미디어
20분간 거꾸로 매달린 뒤 사망…태권도 관장은 “장난” [그해 오늘]
세상을 올바르게,세상을 따뜻하게이데일리
이데일리
일간스포츠
'아깝다!' 황선우, 세계선수권 자유형 200m 4위
대한민국 스포츠·연예의 살아있는 역사 일간스포츠일간스포츠
일간스포츠
일간스포츠
K반도체·조선, 한미 관세협상 지렛대…JY '민관 총력전' 가세
세상을 올바르게,세상을 따뜻하게이데일리
이데일리
이데일리
보수적 기조 유지했던 교정공제회, 연내 부동산 투자 나선다
성공 투자의 동반자마켓인
마켓인
마켓인
“제3국으로”…틈새시장서 노다지캐는 K바이오①인도
바이오 성공 투자, 1%를 위한 길라잡이팜이데일리
팜이데일리
팜이데일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