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
‘두바이 디저트’ 통했다…노티드, ‘두바이 도넛’ 흥행에 신메뉴 출시
노티드는 지난해 12월 글로벌 디저트 트렌드로 주목받은 두바이 디저트를 노티드만의 감성으로 재해석한 두바이 도넛 3종을 출시했다. 천연 버터에 버무린 카다이프를 오븐에 정성껏 구워 깊고 바삭한 식감을 살리고 피스타치오의 본고장인 이탈리아산 피스타치오 페이스트를 사용해 고급스러운 풍미를 극대화한 점이 특징이다.
해당 제품은 출시 직후부터 입소문을 타며 빠르게 인기를 얻었다. 노티드는 “단순히 트렌드를 차용하는 데 그치지 않고 노티드만의 방식으로 재구성한 점이 소비자의 공감을 얻었다”며 “출시일 대비 최근 기준 일일 판매량이 최대 10배 이상 증가하며 단기간에 브랜드 대표 메뉴로 자리 잡았다”고 설명했다.
노티드는 ▲헤이즐넛 두바이 도넛 ▲피넛버터 두바이 도넛 등 신메뉴 2종을 추가로 선보인다. 기존 ‘초코 두바이 도넛’과 ‘말차 두바이 도넛’을 포함한 라인업을 확장해 고객 선택의 폭을 한층 넓힌다는 계획이다. 신메뉴는 전국 노티드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일부 매장은 오는 9일부터 판매를 시작한다.
‘헤이즐넛 두바이 도넛’은 부드럽고 고소한 통헤이즐넛과 헤이즐넛 카다이프를 조화롭게 담아낸 메뉴다. 달콤한 밀크 초코 코팅 위에 노티드 시그니처 스마일 데코와 코코아 파우더를 더해 깊은 풍미와 시각적인 즐거움을 동시에 완성했다.
‘피넛버터 두바이 도넛’은 고소한 피넛버터 카다이프를 아낌없이 채우고 달콤한 화이트 초코 코팅으로 마무리해 부드러운 조화를 이룬다. 시나몬 파우더로 표현한 스마일 데코가 은은한 향을 더하며 꾸덕한 식감과 과하지 않은 단맛으로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노티드 관계자는 “두바이 도넛에 보내주신 고객의 큰 사랑에 보답하고자 각기 다른 매력을 지닌 신메뉴 2종을 내놓게 됐다”며 “앞으로도 빠르게 변화하는 식음료(F&B) 트렌드를 노티드만의 감각으로 풀어내며 일상에서 즐길 수 있는 디저트 경험을 지속적으로 제안하겠다”고 말했다.
노티드는 미국 로스앤젤레스(LA) 아트 디스트릭트 1호점에서 ‘두바이 쫀득 쿠키’를 선보이며 두바이 디저트 라인업을 해외 시장으로도 확장 중이다. 풍부한 코코아 파우더와 고급 재료를 활용해 과하지 않은 단맛을 구현했으며 매일 신선하게 생산되는 제품을 통해 현지 소비자에게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썰풀이 최강자 ‘다인이공’...정주행 안 하면 후회할 걸 [김지혜의 ★튜브]](https://image.isplus.com/data/isp/image/2026/01/24/isp20260124000086.400.0.jpeg)
![‘중티’ 나는 남자와 ‘팩폭’ 날리는 여자, 시트콤보다 더 시트콤 같은 ‘여단오’ [김지혜의 ★튜브]](https://image.isplus.com/data/isp/image/2026/01/11/isp20260111000031.400.0.jpg)
당신이 좋아할 만한 기사
브랜드 미디어
브랜드 미디어
검찰 위례 사건 항소 포기…국힘 “이재명 방탄 위한 법치”
세상을 올바르게,세상을 따뜻하게이데일리
이데일리
이데일리
하정우♥차정원 열애 인정…배우 커플→부부 되나 [종합]
대한민국 스포츠·연예의 살아있는 역사 일간스포츠일간스포츠
일간스포츠
일간스포츠
李 "온기 퍼졌으면"…재계 300조 지방투자 통 큰 화답
세상을 올바르게,세상을 따뜻하게이데일리
이데일리
이데일리
IPO 삼수생 케이뱅크…흥행 기대 속 ‘구주매출 부담’
성공 투자의 동반자마켓인
마켓인
마켓인
이의일 엑셀세라퓨틱스 대표 “대만 매출 두자릿수 이상 성장...화학조성배지로 패러다임 전환”
바이오 성공 투자, 1%를 위한 길라잡이팜이데일리
팜이데일리
팜이데일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