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
오뚜기, ‘컬리푸드페스타 2025’서 크리스마스 테마 체험형 부스 운영
지난 18일부터 시작된 이번 행사는 ‘모두를 위한 컬리스마스’(Merry Kurlysmas for all)라는 주제로 컬리가 제안하는 ‘홀리데이 테이블’(Kurly’s Holiday Table) 콘셉트로 기획됐다.
오뚜기를 포함한 108개 파트너사의 160여 개 브랜드가 참여해 각자의 크리스마스 테이블을 선보인다. 방문객은 크리스마스 대저택에 초대된 주인공이 돼 컬리가 엄선한 다양한 미식을 경험할 수 있다.
오뚜기는 행사 콘셉트에 맞춰 크리스마스 시즌 감성을 담은 체험형 부스를 마련했다. 연말 분위기 속에서 제품을 맛보고 즐길 수 있도록 공간 전반을 구성해 색다른 브랜드 경험을 선사한다.
부스에서는 제품 시식과 참여형 이벤트를 운영한다. 시식 코너에서는 ▲X.O. 교자 ▲X.O. 교자 새우&홍게살 ▲가뿐한끼 촉촉탱글 닭가슴살 핫도그 등 총 3종을 제공한다. 게임 애플리케이션(앱)을 활용해 오뚜기 제품이 그려진 카드 두 장을 맞추는 매칭 게임 등 참여형 이벤트를 통해 현장의 재미와 소통 요소를 더할 예정이다.
오뚜기 관계자는 “이번 행사를 통해 연말 시즌 소비자와의 접점을 확대하고, 오뚜기의 뛰어난 품질과 경쟁력을 더 폭넓게 알리고자 했다”며 “MZ세대와 가족 단위 방문객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체험을 통해 긍정적인 브랜드 경험을 제공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갓 잡은 갈치를 입속에... 현대판 ‘나는 자연인이다’ 준아 [김지혜의 ★튜브]](https://image.isplus.com/data/isp/image/2025/11/21/isp20251121000010.400.0.jpg)
![딱 1분… 숏폼 드라마계 다크호스 ‘야자캠프’를 아시나요 [김지혜의 ★튜브]](https://image.isplus.com/data/isp/image/2025/11/09/isp20251109000035.400.0.jpg)
당신이 좋아할 만한 기사
브랜드 미디어
브랜드 미디어
마약사범 7천명에 전문의 1명뿐…李대통령, 재활체계 강화 주문
세상을 올바르게,세상을 따뜻하게팜이데일리
팜이데일리
이데일리
'마지막 유니콘스' 황재균, 20년 여정 마무리
대한민국 스포츠·연예의 살아있는 역사 일간스포츠일간스포츠
일간스포츠
일간스포츠
“HBM, 연 40% 성장”…메모리 ‘슈퍼사이클’ 본격화
세상을 올바르게,세상을 따뜻하게이데일리
이데일리
이데일리
"브랜드 못지 않게 구조도 중요"…달라지는 F&B 딜 성사 기준
성공 투자의 동반자마켓인
마켓인
마켓인
"미국·유럽 빅파마도 붙었다"… 제테마 톡신 기술수출 어디까지 왔나
바이오 성공 투자, 1%를 위한 길라잡이팜이데일리
팜이데일리
팜이데일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