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
빽다방, ‘율무라떼·생강차·붕어빵’ 등 겨울 시즌 신메뉴 4종 출시
이번 겨울 시즌 신메뉴는 ▲율무라떼 ▲율무아몬드라떼 ▲생강차 ▲붕어빵 4종으로 구성됐다.
‘율무라떼’와 ‘율무아몬드라떼’는 고소하고 담백한 율무 파우더에 바삭한 현미 크런치 토핑을 더한 곡물라떼 메뉴다.
‘율무라떼’는 우유를 베이스로 부드러운 맛을 살렸으며, ‘율무아몬드라떼’는 우유 대신 아몬드 음료를 사용해 깔끔하고 은은한 풍미를 느낄 수 있다.
겨울 시즌과 잘 어울리는 ‘생강차’는 달콤하면서도 맵싸한 생강 베이스에 레몬 슬라이스를 더해 은은하게 퍼지는 생강 향과 부드러운 단맛의 조화를 살린 점이 특징이다.
겨울철 대표 간식인 붕어빵도 함께 선보인다. 붕어빵은 달콤한 팥 앙금과 부드러운 슈크림 두 가지 맛으로 구성했다. 미니 사이즈가 아닌 정통 붕어빵 크기로 출시해 쫀득한 식감을 살렸다.
이번 겨울 시즌 음료와 함께 세트로 구성돼 취향에 따라 다양한 조합으로 선택 가능하다. 아이스크림에 붕어빵을 더한 ‘아이스크림에 빠진 붕어빵’ 세트 메뉴도 선보인다.
빽다방은 이번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오는 21일까지 멤버십 애플리케이션(앱)을 통해 픽업오더 전용 신메뉴 할인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멤버십 앱 내 ‘픽업오더-프로모션’ 카테고리에서 주문 시 겨울 시즌 음료 신메뉴는 300원, 붕어빵과 세트 메뉴는 1000원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이번 겨울 시즌 음료 신메뉴는 일부 매장을 제외한 전국 빽다방 및 빽다방 빵연구소 매장에서 시즌 한정으로 판매되며, 아이스와 핫 음료로 선택해 즐길 수 있다. 붕어빵은 빽다방 매장에서만 판매된다.
빽다방 관계자는 “겨울 시즌에 잘 어울리는 음료와 간식을 신메뉴로 선보이면서 고객이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도록 세트 구성도 함께 마련했다”며 “이번 신메뉴가 일상에서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겨울 메뉴로 자리 잡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갓 잡은 갈치를 입속에... 현대판 ‘나는 자연인이다’ 준아 [김지혜의 ★튜브]](https://image.isplus.com/data/isp/image/2025/11/21/isp20251121000010.400.0.jpg)
![딱 1분… 숏폼 드라마계 다크호스 ‘야자캠프’를 아시나요 [김지혜의 ★튜브]](https://image.isplus.com/data/isp/image/2025/11/09/isp20251109000035.400.0.jpg)
당신이 좋아할 만한 기사
브랜드 미디어
브랜드 미디어
피플바이오, 90억원 규모 제3자배정 유증 철회…주금 미납 탓
바이오 성공 투자, 1%를 위한 길라잡이이데일리
이데일리
팜이데일리
'마지막 유니콘스' 황재균, 20년 여정 마무리
대한민국 스포츠·연예의 살아있는 역사 일간스포츠일간스포츠
일간스포츠
일간스포츠
우에다, 내년 점진적 금리인상 시사…"실질금리 여전히 낮아"
세상을 올바르게,세상을 따뜻하게이데일리
이데일리
이데일리
"브랜드 못지 않게 구조도 중요"…달라지는 F&B 딜 성사 기준
성공 투자의 동반자마켓인
마켓인
마켓인
"미국·유럽 빅파마도 붙었다"… 제테마 톡신 기술수출 어디까지 왔나
바이오 성공 투자, 1%를 위한 길라잡이팜이데일리
팜이데일리
팜이데일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