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
‘도미노피자’ 운영사 청오SW, ‘써브웨이’ 韓 마스터 프랜차이즈 사업자 선정
- 전국 매장 확장·관리 운영 권한 획득
“도미노피자 운영 경험·전략 바탕 브랜딩 강화”
‘써브웨이’의 마스터프랜차이즈 사업자로 선정된 청오SW는 기존 써브웨이 매장이 성공적으로 운영될 수 있도록 돕고, 전국 매장 확장 및 관리 운영 권한을 갖게 된다.
써브웨이 아시아태평양 지역 사장 조셉 슈(Joseph Hsu)는 “한국 써브웨이의 마스터 프랜차이즈 파트너로 청오SW와 계약을 체결해 기쁘게 생각한다”며 “청오DPK의 리더십과 전문성을 바탕으로 써브웨이가 한국 시장에서 한 단계 성장하면서 샌드위치 시장에서의 입지를 강화하고 발전시켜 나가는데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했다.
청오SW는 지난 1991년부터 35년 동안 한국 피자 프랜차이즈 시장에서 도미노피자를 성공적으로 운영해 온 청오DPK의 자회사다. 기존 도미노피자에 대한 운영 경험과 전략을 바탕으로 써브웨이를 대한민국 프랜차이즈 시장에서 중요한 이정표로 만들어 가겠다는 목표다.
청오SW는 도미노피자를 운영하며 얻은 가맹사업 노하우로 빠르게 변화하는 디지털 시장에 맞는 혁신적인 운영 방안과 함께 헬시플레저 시장에 맞는 메뉴 개발에 주력할 계획이다. 고객 만족도를 높일 가맹점 지원을 통해 써브웨이 브랜딩을 더 강화하겠다고 청오SW는 전했다.
청오DPK 관계자는 “써브웨이는 이미 한국 소비자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어 이번 마스터 프랜차이즈 계약을 통해 더 성장시킬 수 있는 브랜드로 만들어 가겠다”면서 “한국 소비자에게 브랜드에 대한 긍정적인 경험과 가맹점주에게 장기적인 가치를 창출할 수 있는 브랜드로 한 단계 끌어올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말했다.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갓 잡은 갈치를 입속에... 현대판 ‘나는 자연인이다’ 준아 [김지혜의 ★튜브]](https://image.isplus.com/data/isp/image/2025/11/21/isp20251121000010.400.0.jpg)
![딱 1분… 숏폼 드라마계 다크호스 ‘야자캠프’를 아시나요 [김지혜의 ★튜브]](https://image.isplus.com/data/isp/image/2025/11/09/isp20251109000035.400.0.jpg)
당신이 좋아할 만한 기사
브랜드 미디어
브랜드 미디어
고려아연, 美 10조 제련소 승부수…러트닉 “광물 판도 바꿀 것”(종합)
세상을 올바르게,세상을 따뜻하게이데일리
일간스포츠
이데일리
장원영, 블랙 드레스로 완성 우아한 매력
대한민국 스포츠·연예의 살아있는 역사 일간스포츠일간스포츠
일간스포츠
일간스포츠
테슬라의 자신감…주행 데이터 '오픈' 한다[only 이데일리]
세상을 올바르게,세상을 따뜻하게이데일리
이데일리
이데일리
불닭볶음면이 만든 1조 매출…삼양식품 신용등급도 상승세
성공 투자의 동반자마켓인
마켓인
마켓인
팜이데일리 유망바이오 톱10 주가 상승률, 헬스케어지수 대비 25%p↑
바이오 성공 투자, 1%를 위한 길라잡이팜이데일리
팜이데일리
팜이데일리